티스토리 뷰

##  40살남자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요즘 목이 너무 아픈 관계로...대체 내 목이 무슨 문제가 있나? 혹시 목디스크..?? 걱정을 한 아름 안고..병원을 방문했더니, 일자 목이라고 하더군요. 에효...큰 병일줄 알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고, 앉아만 일하는 직업이라는 문제에 자세도 똑바르지 못하고...특히 비만이 심해서 일자목 필연이란다.~ 

 

의사선생님의 충고를 마음에 새기며...평소보다 목관리를 잘해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매일같이 목 스트레칭 5분씩 꾸준히 해주니 조금씩 풀리더군요. 스트레칭을 하면서 도수치료도 같이 받을까 하다가, 아무래도 회사다니면서는 어렵겠다는 판단 하에... 요즘 많이 쓴다는 미니 마사지기 한번 사보기로 했습니다. 

 

그중에서 요즘 인터넷 켜기만 하면 나오는... 클럭 미니마사지기 하나 구매했네요. 

 

 

40살남자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일단 광고를 어마무시하게 하더군요~ ㅋ 

 

저는 솔직히 광고 일을 하는 사람이기 때문에...상품평을 다 믿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가격대가 그리 높지는 않고..저희 와이프도 한번 써보라고 권유를 줘서 한번 사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 양심을 걸고 솔직한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하나 올려보겠습니다. 

 

물론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습니다. 

 

 

 

40살남자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이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구성이 엄청 단촐 합니다. 마사지기 본체 1개와 가죽패드 1개, 보관용 파우치...충전용 usb가 하나 들어있네요. 아래 사진 보면 딱 알겠지만, 사용법은 정말 간단 합니다. 

 

본체와 패드를 연결해서 마사지를 하고자 하는 부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40살남자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m버튼을 누르면 시작이 되는 것이고... 더하기 뺄셈을 이용해서...강도를 세개 할수도 있고, 약하게 할수도 있습니다. 최대로 강하게 올리면 15단계까지 올라갑니다. 그리고 작동 시킨 후에 25분이 프로그램 시간입니다. 무게가 가볍다 보니 출퇴근 하면서도 이용이 가능하겠더군요. 

 

 

40살남자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이 클럭 미니 마시지기 , 고주파를 이용해서 마사지를 받는 형태인데...지방 아래 근육을 직접 자극하여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것이 이 기계의 주된 사용법이라 하네요. 

 

40살남자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먼저 장점부터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마사지기의 기본 적인 기능은 충분히 실행하고 있다고 봐집니다. 그리고 가격도 기계 만큼은 저렴합니다. 제가 이거 인터넷으로 3만 얼마 줬던것 같은데...이 정도 가격에 이런 마사지기, 요즘은 많이 나오긴 하는데...그래도 괜찮습니다. 

 

 

다만, 가격이 기계는 싸지만... 저 패드가 문제입니다. 패드는 영구사용이 아니라...25회 정도 쓰고 나면 갈아줘야 하는데, 이 패드 가격이 만만찮다고 하네요. 그리고 목 부위는 확실히 시원한데...다른 부위는 그닥 마사지 효과를 못느끼겠습니다. 특히 팔 부분은...안마의자가 훨씬 낫네요. (하긴 가격이 다른데 뭘 바라겠습니까)

 

 

 

아무래도 미니 마사지기는, 미니 마사지기의 한계가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회사에서 목 뻐근할때 쓰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저는 팔 부위는 전혀 소용이..ㅎㅎ 

 

여기까지 40살남자의 클럭 미니 마사지기 후기  였습니당~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